Projects & Statistics

IRKOM Brief

shutterstock1386434213
K-POP을 넘어 세계 음악 시장의 리더를 향한 HYBE의 여정
글쓴이
admin
등록일
2024-08-30
카테고리
Ongoing Research
조회수
172
저자
이종민
K-pop의 세계적 성장은 비서구권, 비영어권 국가에서 시작된 문화 산업의 확장을 잘 보여줍니다. K-pop은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전 세계로 확산되며 ‘한류’의 주도적인 역할을 했고, K-pop 기업들을 국제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주요 플레이어로 자리매김하게 했습니다.
 
이 연구 프로젝트는 K-pop 기업, 특히 HYBE가 어떻게 주변적 존재에서 세계 음악 시장의 강자로 성장했는지, 그리고 이 성공을 어떻게 유지하고 있는지를 탐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기존 연구가 산업 전반의 역동성에 초점을 맞췄다면, 이 프로젝트는 HYBE의 독특한 전략과 발전 과정을 심층적으로 분석합니다. HYBE의 혁신적인 접근 방식과 글로벌 모범 사례에 대한 적응 과정을 살펴봄으로써,
 
본 연구는 전략적 경영 및 국제 비즈니스 관행에 대한 귀중한 통찰을 제공하며, 한국 기업이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어떻게 선도하고 성공을 이어가는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쿠키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이거나 브라우저 설정에서 쿠키를 사용하지 않음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사이트의 일부 기능(로그인 등)을 이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